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그대 곁에서

영상글

by 巡禮者 2012. 11. 1. 09:01

본문

나는 그대 곁에서



그대가 외로움 가득 담긴 찻잔에
가슴을 담고 흐느낄 때
나는 그대 곁에서
따스한 두손으로
그대 가슴
말없이 안아주고 싶어요.
그대가 쓸쓸한 거리를
바람처럼 헤메일 때
나는 아주 사랑스런 미소로
그대의 지친 발길
멈추어 쉬게하고 싶어요.
그대가 고단한 날개 접고
회색빛 의자에 기대어
잠이 들면은
나는 노란 스웨터로
그대의 어깨를
덮어주고 싶어요.
그대는
나에게 소중한 별
나는 그대의 어둠을 밝히는
작은 등불
그리고 향수를 느끼는
고향의 오솔길이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