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 맛 나는 게 인생이야

영상글

by 巡禮者 2013. 2. 13. 12:05

본문

 

 

 



 

 

 

살 맛 나는 게 인생이야

 

그게 인생이야 살아 움직이는 거야

인생에 대해 얘기해보자고

우리는 모두가 힘을 가졌을 때

우리는 최선을 다하는 거야 주어진 순간마다 말이야,

 

남은 인생은 생각하지마 그러면 우리 모두는 힘을 얻을 수 있어,

우리 모두는 최선을 다하는 거야 모든 노래를 모두가 부르는 거야

Live is life (na na na na na) Live is life (na na na na na)

Live is life (na na na na na)

never don't got of live (na na na na na)

살맛 나는 게 인생이야 그게 인생이야 살아 움직이는 거야

인생에 대해 얘기해보자고 살 맛 나는 게 인생이야,

우리 모두는 힘을 느끼는 거야 살맛 나는 게 인생이야,

어서 일어나 춤을 춰봐 살맛 나는 게 인생이야,

살아가고 있는 느낌을 줘봐 살맛 나는 게 인생이야,

그건 최고의 기분일 거야

우리는 모두가 힘을 가졌을 때

우리는 최선을 다하는 거야 주어진 순간마다 말이야,

남은 인생은 생각하지마 그러면 우리 모두는 힘을 얻을 수 있어,

우리 모두는 최선을 다하는 거야 모든 노래를 모두가 부르는 거야

모든 것이 끝났을 땐, 우리 모두는 최선을 다하는 거야

 

다가올 미래의 매 순간들은

최선에 대한 하나의 추억이지 우리 모두가 힘을 얻었고,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했기에 모든 노래를.

모두가 부르는 거야 모두 노래하자고

 

인생은 그래서 살 맛 나는 거지

 

 

 

 

 

 

'영상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 발렌타인데이.♡  (0) 2013.02.14
영혼의 아름다운 옷   (0) 2013.02.13
삶을 요리하는 방법  (0) 2013.02.13
노을 속의 베네치아  (0) 2013.02.13
섬으로 간다  (0) 2013.02.1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