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엽기 사진

기네스(Guinness)

by 巡禮者 2013. 7. 19. 15:34

본문

 

 

 

 

 

 

신기한 나무들


세상에 이렇게 특이한 나무들이 있었네요
인위적으로 만든건지 아님 자연적으로 자란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독특하게 생겼네요 ㅎㅎㅎ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나무 두그루가 서로 꼬여있는 모습
어떻게 이런일이 일을지...
서로 사랑하나봐요 ㅋㅋㅋ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좀 징그럽게 생겼죠?
특이하네요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여자의 몸매를 닮은 나무도 있답니다
절묘하네요 ㅎㅎ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헐....이런나무도 있다니..
나무를 조각한듯...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다리 벌려~~~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무식하게 생겼어요 ㅎㅎㅎ
뭔 이런 나무가 다있다냐...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나무에서 또 나무가..

신기한 사진들

신기한 사진들

이건 뭐지?
나무에 왜 오토바이가 끼어있는걸까...
이게 가능한일?


신기한 착시사진들

순간적으로 착시를 불러일으키는 신기한 사진들
처음봤을때 이해가 안되지만 3초후에 이해되는 사진들....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순간 깜짝 놀랐어요
아름다운 여성의 팔에 털이....ㅎㅎㅎㅎ
자세히 보니 남자의 다리였다는..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3초후 이해되는 사진입니다
각도만 바꿔 찍었을뿐...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티아라의 은정 사진이에요
다리가 잠시 안보였지만...알고보니 깁스를 했다는...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아무리 봐도 저는 이해가 안되는데요
 두 남녀가 교차하면서 거리가 꾀나 멀어져 보입니다
 방안에 경사가 져서 그런가요?
 ㅋㅋㅋ
 참 신기합니다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그림이 살아있는것처럼 움직입니다
밖으로 튀어나올것같죠?
착시를 불러일으키는 신기한 사진이랍니다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좌우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느낌
너무 오래 보고 있으면 현기증이 날수도 있어요
울렁울렁 ㅎㅎㅎ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코끼리의 다리가 좀 이상하네요
아무리봐도 이해 안되는 사진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건물의 구조가 참 특이합니다
세상에 이런 건물이 있을수 있을지...ㅋㅋㅋ
이해안됨..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여학생들이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데
뒤에서 왠 변태가 ㅎㅎㅎㅎ


헷갈리는 사진 jpg

헷갈리는 사진 jpg


 

'기네스(Guin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기한 사진  (0) 2013.07.19
신기한 사진들  (0) 2013.07.19
천수관음  (0) 2013.07.19
할머니-엄마-아기 모두 쌍둥이..트레블 화제  (0) 2013.07.16
세계서 가장 나이많은 97세 아빠 '아들 유괴' 절망  (0) 2013.07.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