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글을 읽는 그대에게...

영상글

by 巡禮者 2012. 1. 23. 09:22

본문

 

 

 


 

지금 이 글 속에 나도 있고

이 글을 읽는 그대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글 속에서 그대는 한마리 나비가 되고

나는 한 송이 꽃이 됩니다.

 

 

이 글을 읽는 그대는 나를 휘감는 바람이 되고

나는 나무가  됩니다

나의손이 그대의눈이되고  깨끗한정신은

그대마음의  꽃밭에 이쁜꽃을 심어리


글 속에서 그대는 그리움이 되고

나는 그대를 그리워하는 기다림이 됩니다.

 

 

이 글을 읽으면서... 

           나는 그대에게    눈이되고   빛이되고 

         그리움으로 남겨지고    싶습니다


나를 느끼고 그대의 가슴속에 담아둘수 있다면

나는 그대의 詩想이 될수있을겁니다.

 

  

 지금 이 글을 써내려가는 순간 만이라도

그대와 나는 함께하는 것입니다.


그대를 사랑해서 인연이라 말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리움을 만들어 갈 뿐입니다.

 

 

 글 속에서 우리는...

사랑을 하고, 그리워 하며 보고파 할수도 있습니다.


하늘이 허락한 인연이 아니라면

만남 또한 없을 겁니다.

 

 

 만약, 우리에게 인연의 끈이 닿아 있다면...

내 영혼을 불사른다해도 후회하지 않을

그런 사랑을 할 수 있을 겁니다.

 

 

 가난한 사랑이라해도 좋은 그런 사랑이라면

우리는 글 속에서 행복해 할테니까요.


글속에서 그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을지라도

마음만은 언제든 그대에게 달려 갈 수 있습니다.

 

 

글속에서 그대를 그리워 하며

그대 사랑을 가슴으로 느껴도 될런지요?


아무에게도 속내를 보이고싶지 않지만...

글속에서만이라도 그대를 사랑하고 싶습니다.

 

 

글속에서만이라도 그대와 내가 함께 하면서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


인연이라 말하며 이 글을 읽는 동안이라도

나의 그대가 되어 주었으면 합니다.


글속에서나마 맺어진 인연이 지속되길 바라며...

 

좋은글에서




 
 

'영상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서  (0) 2012.01.23
행복은 언제나 내 안에 있습니다   (0) 2012.01.23
영원한 것은 아무 것도 없다   (0) 2012.01.22
배려는 타인의 마음을 열게하는 열쇠다   (0) 2012.01.21
몸이 가는길 마음이 가는길  (0) 2012.01.2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