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영상글

by 巡禮者 2011. 2. 2. 22:52

본문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자신의 삶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나의 작은 습관들이 모여,
나를 만들어갑니다.

알게 모르게 수년이 지나면,
내 습관이 나를,

얼마나 변하게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0년이 지나고 나면,
작지만 좋은 습관들을 만들어 가는,
성공자의 삶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항상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습관,
항상 긍정의 말만 하는 습관,








남에게 뭔가 주는 것을 기뻐하는 습관,
문제만 제시하지 않고,
대안도 제시할 줄 아는 습관,

그런 습관들을 만들며,
승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나쁜 습관들은, 하나씩 지워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 좋은 행동을 늘 반복으로, 그 반복들이 모여서, 좋은 습관이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 마음을 열어주는 따뜻한 편지 중에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