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인생의 가을이 오면

아름다운시

by 巡禮者 2012. 8. 22. 13:20

본문

 

 

내 인생의 가을이 오면/
윤 동 주

 

 

 

 

내 인생에 가을 이 오면

나는 나에게 물어볼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을

사랑했느냐고 물을 겁니다.


 

그때 가벼운 마음으로 말할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많은 사람들을 사랑하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열심히 살았느냐고 물을것입니다.

  

그때 자신에게 말할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맞이하고

있는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하여 살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에게 상처준일이

없었느냐고 물을 겁니다.

 그때 자신있게 말할수 있도록 사람들을

상처주는 말과 행동을 말아야 하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삶이

아름다웠느냐고 물을 겁니다.

 

그때 기쁘게 대답할수 있도록 내 삶의

날들을 기쁨으로 아름답게 가꿔야 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어떤 열매를

얼마만큼 맺었느냐고 물을 겁니다.

 

그때 나는 자랑스럽게 대답하기 위해

지금 나는 내 마음밭에 좋은 생각의 씨를

뿌려놓은 좋은 말과 행동의 열매를 부지런히 키워야

하겠습니다.

 




 1. 가스등(Lime Light)
    Theme - Mantovani악단
    Theme-Julio Iglesia
     Finale

2. 귀여운 여인
     Fallen
     It must have been love

3. 그리즈
    Hopelessly devoted to You
    Summer nights 

4. 노팅힐
    She
    No matter what

5. 러브어페어 - Piano Solo

6. 러브미텐더 - Elvis Presley


 
7. 러브스토리-Theme-Finale

8. 티파니에서 아침을 - Moon River

9. 로미오와 쥴리엣 - Main Theme

10. 마이페어레이디 -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

11. 모정 - Love is a many splendored thing

12.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Gone with the wind
     Tara Theme(Pian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