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엽기 기린

생태계 자연

by 巡禮者 2013. 1. 10. 18:30

본문

 

 

트위터에 올라온 "살찐 기린"이라는 사진입니다
기린하면 왠지 날씬한 이미지로만 생각했는데 이 기린은 의외네요 ㅋㅋㅋ
살이 찐건지 임신을 한건지 너무 어색해 보이는데요

 


비만이네요..

 

살찐 기린

 

와...살이 많이 쪄서 그런건지 다리도 짧아보이고
심지어 기린의 생명인 목도 너무 짧네요 ㅋㅋㅋ

 

살찐 기린 


낙타를 차에 싣고 운반중 ?

 

살찐 기린 

 

나무로 만든 자전거

 

살찐 기린

 


 

 

살찐 기린


.아프리카 추장님 노트북

 

살찐 기린

 

 

악어를 잡아먹는 왕개구리

 

살찐 기린


위태위태한 트럭

 

살찐 기린


저런 열악한 운동기구

 

살찐 기린


동네아이들 야외에서 TV 시청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