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복의 핵심

아름다운시

by 巡禮者 2010. 8. 2. 18:11

본문

 

 

 

♣ 행복의 핵심.

행복의 핵심은
네가 지금의 너 자신이기를
원하는 것이다.

현재 나는
‘지금의 나’에 대해 감사한다.

“나는 나다. 지금의 나로도 충분하다.
나는 나에게 잘 어울린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보자!

그리하여 나 자신과 완전히 화합하고
하느님이 나에게 주신 능력을 감사히 받아들이면서
내 한계까지 인정하게 되면, 나는 진정한 행복을 느낀다.

나는 ‘지금’ 행복하고,
‘지금 이대로’ 좋은 것이다.

지금 앉아서 숨을 들이마시고
내 쉬면서 삶을 느끼고 오직 하나뿐인 나를 느낀다.
또 삶과 행복의 맛을 즐긴다.

그 어떤 것도 억지로 바꾸려하지 않고
스스로를 채근하지 않는다.

나는 하느님이 만들어주신 있는 그대로의 나,
하느님의 사랑으로 보호받고, 하느님이 조건 없이
받아주시는 나다.

내 안에 평화가 있다.
이제 모든 것이 완벽하다.

          참고한 글 “삶의 기술” 안젤름 그륀 신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