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칠나무의 효능
나무인삼이라는 뜻을 지닌 황칠나무는 산삼과 같이 사포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요 황칠나무는 정신을 맑게하고 심신은 안정시키며 각종 암예방과 치료에 탁월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산삼이 함유하고 있는 사포닌성분을 지닌 황칠나무를 꾸준히 복용 하면 기력을 보충해주는데 산삼과 같은 경우에는 음체질을 가진 사람에게만 사용되며 오가피의 경우 양체질을 가진 사람에게만 적용이 되는 반면 황칠나무는 음과 양 관계없이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고 참깨에만 함유된 면역강화성분인 세사몰성분 또한 함유하고있어 기력보충에 탁월한 황칠나무효능이 있다.
혈액의 흐름 즉, 혈류가 원활하지 못함은 만병의 원인이 될 수 있고 황칠나무는 혈관내의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돕고 혈액을 맑게하는데 효과적이며 이로인해 고혈압, 동맥경화..등 각종 혈관성질환 예방 및 치료에 좋은 황칠나무효능이 있다.
항산화작용을 돕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암세포증식을 억제하는 황칠나무효능이 있어 각조 암을 예방/치료하는데 효과적이고. 이 뿐아니라 황산화작용으로 인해 노화예방 및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다.
간기능회복에 좋은 황칠나무효능이 있고 술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의 재생을 도와 회복시키며 간해독/술해독을 하여 간기능을 강화시켜주고 간염, 간경화, 감암, 황달..등 각종 간질환을 다스려 피로회복 및 무기력증에도 효과적이다.
위의 내용 외에도 심신안정효과가 있어 흐트러진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우울증, 불면증, 스트레스..등을 다스리며 두뇌활동을 도와 집중력을
향상시켜줄 뿐 아니라 조골세포증식작용도 하여
성장하는 어린아이들발육에도 아주 좋은 황칠나무효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