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혼을 우리는 기도

영상글

by 巡禮者 2013. 6. 27. 08:32

본문

 

 

영혼을 울리는 기도 가진 것이 많을수록 줄 수 있는 것은 적습니다. 가난이야말로 놀라운 선물이며 우리에게 자유를 줍니다. 제가 남보다 부유하다고 생각될 때 저는 두렵습니다. 당신께서는 가난한 자를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남보다 높다고 생각될 때 저는 두렵습니다. 당신께서는 낮은 자를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남보다 지혜롭다고 생각될 때 저는 두렵습니다. 당신께서는 지혜로운 자를 부끄럽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남보다 선하다고 생각될 때 저는 두렵습니다. 당신께서는 죄인을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