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생에 무슨 죄를…벼락 4번이나 맞은 청년

기네스(Guinness)

by 巡禮者 2013. 3. 29. 14:42

본문

 

 

전생에 무슨 죄를…벼락 4번이나 맞은 청년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평생 한번 맞기도 힘든 벼락을 무려 4번이나 맞고도 살아난 20살 청년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남미 콜롬비아의 작은 마을인 세레테에 사는 알렉산더 맨돈(20)은 최근 군 제대 후 집에 돌아왔다. 놀라운 것은 그가 군생활 중 무려 3차례나 번개에 맞았다는 것.


 

 

 

 

 

천신만고 끝에 무사히 제대한 그는 이제 안전한 집에서 살 수 있다는 생각도 잠시 또다시 번개에 맞는 불상사를 당했다. 해외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 사연이 더욱 화제가 된 것은 벼락을 예방하는 기괴한 방법이다.

답답한 마음에 마을 민간 치료사를 찾아가 얻은 벼락을 피하는 방법은 바로 산채로 땅에 묻히는 것이었다.

맨돈은 "치료사가 땅의 기운을 통해 벼락의 기운을 없앨 수 있다고 말했다." 면서 "사람들의 도움으로 몇시간 동안 얼굴만 내민 채 땅 속에 묻혀 있었다."고 밝혔다.

현지언론은 "이 마을의 기괴한 방법이 청년에게 정말 효과가 있을지는 더 두고봐야 한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