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re I am, Lord

복음성가

by 巡禮者 2012. 12. 25. 21:02

본문

 

 
 

 

 

 

네 주님

(Here I am, Lord )

-Daniel, Schutte

 

1.

천하의 주인인 나 어둠에 들려오는
내 백성의 울음을 난 들었다
나는 별을 만들어 어둠을 밝혀준다
누가 내 빛 전하랴 누가 가랴
주여 제가 있습니다 당신 음성 들었습니다

제가 가리다 이끄소서 당신 백성 품으오리다

 

2.

눈 비의 주인인 나 백성의 아픔으로
사랑하는 마음에 난 울었다
돌아서는 그들의 돌같은 마음에다
사랑 전하려 하니 누가 가랴
주여 제가 있습니다 당신 음성 들었습니다
제가 가리다 이끄소서 당신 백성 품으오리다

 

3.

바람의 주인인 나 불길의 주인인 나

가난한 이 잔치에 부르리라

맛있는 것 차려서 배불리 먹게 하리

내 생명도 줄테니 누가 가랴

주여 제가 있습니다 당신 음성 들었습니다

제가 가리다 이끄소서 당신 백성 품으오리다

4.

I, the Lord of sea and sky,
I have heard my people cry.
All who dwell in dark and sin
my hand will save.
I who made the stars and night,
I will make their darkness bright.
Who will bear my light to them?
Whom shall I send?

Here I am Lord Is it I Lord ?
I have heard you calling in the night.
I will go, Lord, if you lead me
I will hold your people in my heart.

 

 

 

 

 

 



 

 


This is especially for Fr. Cho Francisco.

Whom shall I send   

내가 누구를 보내야 하겠느냐?

 

Here I am, Lord. Is it I, Lord  

저 여기에 있습니다 주님, 그가 저인가요 하느님? 
      

 I have heard you calling in the night   

 주께서 밤에(어둠 속에서)부르시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I will go, Lord if you lead me   

주께서 이끌어 주시면 제가 가겠습니다.

 

I will hold your people in my heart   

주님의 백성을 제 마음에 안겠습니다            

 

 

 

'복음성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 Irish Blessing / Phil Coulter & Roma Downey   (0) 2013.01.03
For the Beauty of the Earth  (0) 2012.12.25
가장 소중한 주님  (0) 2012.12.25
주님은 저 하늘 펼치  (0) 2012.12.25
i will follow him  (0) 2012.12.23

관련글 더보기